뽀뽀뽀 친구친구, 우리 아이 뽀뽀뽀 방송 출연 기회가? ‘뽀뽀뽀 싱잉챌린지’ 이벤트 오픈
뽀뽀뽀 친구친구, 우리 아이 뽀뽀뽀 방송 출연 기회가? ‘뽀뽀뽀 싱잉챌린지’ 이벤트 오픈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9.1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뽀뽀뽀 친구친구
뽀뽀뽀 친구친구

 

올해 방송 시작 40년을 맞이해 재탄생한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프로그램 ‘뽀뽀뽀 친구친구’의 2020 리메이크 버전 타이틀곡 ‘뽀뽀뽀’ 커버 이벤트, ‘뽀뽀뽀 싱잉챌린지’가 진행된다.

 

‘뽀뽀뽀 친구친구’의 음원 유통사 ㈜블렌딩은 14일 공식 블로그 및 SNS 계정 등을 통해 ‘뽀뽀뽀 싱잉 챌린지’ 이벤트의 시작을 공지했다.

 

뽀뽀뽀 싱잉챌린지 참여 방법은 ‘이서영 ? 뽀뽀뽀’를 부르는 영상을 제작하여 개인 유튜브 채널 또는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 업로드 후, 신청서를 블렌딩에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블렌딩 공식 블로그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0년 새롭게 발탁된 뽀미언니 ‘이서영’이 부른 리메이크 버전 ‘뽀뽀뽀’는 K팝에 더 익숙한 요즘 어린이가 함께 신나게 부를 수 있도록 트렌디하게 편곡되었으며, 지난 7월 24일 모든 음원사이트에 발매되었다.

 

블렌딩, 주식회사 홍당무, MBC 측에서 심사하여 인기상 3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유아동 실내 울타리인 ‘카라즈’를 제공하며, TOP 5에 뽀뽀뽀 촬영 현장 견학 기회를, 1등 우승자에 ‘뽀뽀뽀 친구친구’ 방송 출연 기회를 제공한다.

 

블렌딩 측은 “어린이들이 혼자 또는 부모와 함께 참여함으로써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을 심어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뽀뽀뽀 싱잉챌린지는 다음 달 14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블렌딩 공식 블로그, SNS,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뽀뽀뽀 친구친구’ 음원은 매주 금요일 12시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