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캠퍼스, ‘웹개발 실무자 양성’ 무료과정 교육생 모집
멀티캠퍼스, ‘웹개발 실무자 양성’ 무료과정 교육생 모집
  • 정세연
  • 승인 2021.08.3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캠퍼스, ‘웹개발 실무자 양성’ 무료과정 교육생 모집
멀티캠퍼스, ‘웹개발 실무자 양성’ 무료과정 교육생 모집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IT전문교육기관 멀티캠퍼스(대표 박성태)는 IT 비전공 대학 졸업자를 웹개발 실무자로 양성하기 위한 ‘Java 웹 서비스 개발’ 무료 과정 교육생 64명을 모집한다.

 

IT 비전공 대학 졸업자(예정자 포함)는 멀티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교육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마감일은 9월 10일(금)이다.

 

15주 과정으로 진행될 이번 교육은 10년 이상 해당분야 경험을 갖춘 전문 강사진이 온라인을 통해 인공지능(AI) 이론 교육과 Java 프로그래밍 실습 교육 위주로 진행한다.

 

멀티캠퍼스는 교육을 마친 수료생에게 취업 컨설팅과 잡 매칭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과정은 고용노동부가 지난해부터 후원하는 디지털 신기술 분야 인력양성 프로그램인 ‘K-Digital Training’의 일환이다.  

 

‘K-Digital Training’ 교육 위탁 운영사인 멀티캠퍼스는 지난해 12월부터 IT전공자뿐 아니라 IT비전공 대학 졸업자 대상으로 △인공지능(AI) △빅데이터 △사물인터넷(IoT) △클라우드 △웹 서비스 개발 △데이터사이언스 등 디지털 신기술 관련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데이터사이언스 과정에 참여중인 김윤희, 박경빈, 고아름 교육생은 지난 7월 29일 고용노동부 주관 ‘2021 K-Digital Training 해커톤 대회’에서 ‘지역별 태양광 발전 예측을 통한 최적의 ESS 방안 제시’라는 주제로 48개 참가팀 중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눈에 띄는 교육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김윤희 교육생은 “멀티캠퍼스 K-Digital Training 교육 과정을 통해 공공데이터 활용법부터 데이터 수집 및 전처리 과정에 대해 많이 배울 수 있었던 게 대회 수상에 큰 도움이 되었다” 고 소감을 밝혔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