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노인종합복지관,‘걷고 싶은 계단’으로 새단장 켄델라코리아와 함께 벽화 그리기 사회공헌활동 진행
방배노인종합복지관,‘걷고 싶은 계단’으로 새단장 켄델라코리아와 함께 벽화 그리기 사회공헌활동 진행
  • 정세연
  • 승인 2021.08.13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서초구립 방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창열)은 지난 4일 서초구자원봉사센터 연계로 진행된 벽화 봉사활동으로 복지관 내부 중앙계단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걷고 싶은 계단’을 어르신들이 즐겁게 이용함으로써 건강을 지키고, 환경 절약까지 실천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하고자 추진되었다.

 

 이번 활동에는 다국적 미용의료기기 선도업체인 켄델라코리아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어르신들이 아름답게 꾸며진 계단을 오르내리는 모습을 기대하며 만전을 기했다.

 

 켄델라코리아(대표이사 박현수)는 “어르신을 위한 마음으로 직원들과 함께 공동 작업하면서 나눔과 실천에 대해 생각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방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창열)은 “코로나19로 인한 휴관기간 동안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복지관 재개 후 변화된 복지관을 보면서 어르신들에게 밝은 기운이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방배노인종합복지관은 서리풀스튜디오 신설, 시니어 미디어 모니터링단 운영, AI로봇 맞춤돌봄 등을 통해 어르신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스마트 라이프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