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그룹 마마무의 멤버 문별이 최근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Starlit of Twinkle'에 수록된 '백팩(Backpack)'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문별의 새로운 영상은 자연 속에서의 평온한 여행을 담고 있다. 그녀는 버스를 타고 차창 밖의 풍경을 감상하며, 한적한 곳을 걸으며 일상의 작은 행복을 느끼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 속 문별은 백팩을 메고 여유롭게 걸어다니는 모습으로 나타나며 감성적인 멜로디와 함께 힐링을 선사한다.
'백팩'은 걱정과 고민을 내려두고 떠나자는 메시지를 담은 팝 장르의 곡이다. 미니멀한 사운드와 함께 문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그녀의 음악적인 역량을 한층 더 드러냈다.
'Starlit of Twinkle'은 문별이 발매한 첫 정규 앨범 'Starlit of Muse'의 리패키지 앨범이다. 'Starlit of Muse'가 문별(뮤즈)의 작품이 반짝이는 의미라면, 'Starlit of Twinkle'은 그녀의 여러 작품들이 모여 반짝이는 의미를 전달하고 있다.
이 앨범에서 문별은 여름의 청량함, 힐링과 위로의 메시지를 자신의 색깔로 담아냈다. 앨범은 발매 직후 전 세계 7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문별의 존재감을 확인시켰다.
문별은 최근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며 화제를 모았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계속 소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사회복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