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자원봉사센터, 추석맞이 온기나눔 자봉꾸러미 전달
대구 남구자원봉사센터, 추석맞이 온기나눔 자봉꾸러미 전달
  • 한국사회복지저널
  • 승인 2024.09.1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맞이 지역 내 취약계층 생필품 전달 통해 지역복지 증진 앞장서 ”
대구 남구자원봉사센터, 추석맞이 온기나눔 자봉꾸러미 전달

[한국사회복지저널 한국사회복지저널] 대구 남구자원봉사센터는 11일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내 거주하고 있는 노인, 장애인,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 260세대를 위한 쌀, 라면, 유과 등이 포함된 온기나눔 자봉꾸러미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공동체를 실천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그 취지에 발맞추어 13개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대상자를 추천받고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자원봉사자 개인 및 단체의 후원으로 물품이 준비되었다.

특히 남구 지역에 소재한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에서도 자원봉사활동과 후원이 이루어져 기업과 자원봉사자의 네트워크 활성화를 통한 온기나눔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활동에 이웃을 위해 참석한 후원 자원봉사자 및 기업 자원봉사단, 자원봉사 단체는 다음과 같다.(가나다 순)

▲ 개인 자원봉사자 강미진, 박시윤, 손순옥, 정순화(킨더베베), 권오덕

▲ 기업 자원봉사단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비앤지평화상사(남상식), 월드공조(강란옥), ㈜대림주류유통(오동엽)

▲ 자원봉사 단체 대구천호라이온스클럽(박현수),성현나눔봉사단(조동래), 안전모니터봉사단 남구지회(이종길), 엔젤봉사단(법무법인 동반), 이천한마음봉사단(이춘호), 천자봉사단(김용임), 포순이봉사단(안임순), 한다솜모꼬지봉사단(신현구), 한마음재능기부봉사단(공성영)

김재덕 센터장은 “우리 지역에서 활동하는 자원봉사자와 단체, 그리고 기업이 힘을 합쳐 진행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마음을 선물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곳곳의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자원봉사활동을 통한 온기나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