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추석에도 만나요, '2024 세계유산축전-선암사·순천갯벌'
순천시 추석에도 만나요, '2024 세계유산축전-선암사·순천갯벌'
  • 정세연
  • 승인 2024.09.12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10월 개최, 추석연휴 홍보 박차
순천시 추석에도 만나요, '2024 세계유산축전-선암사·순천갯벌'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순천시와 순천시 세계유산협의회는 다가오는 10월 한 달간 '2024 세계유산축전-선암사·순천갯벌' 이 개최됨에 따라 추석연휴에도 준비와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24 세계유산축전-선암사·순천갯벌'은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세계유산의 가치와 중요성을 함께 느끼고 공감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선암사와 자연유산인 순천갯벌, 또 그 두 유산이 가진 탁월한 가치를 오천그린광장으로 확산시켜 많은 사람들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추석연휴 기간인 14일, 15일, 17일에는 오천그린광장과 드라마촬영장에서 순천갯벌 농게등 만들기, 선암사 원통전 필통 컬러링, 세계유산 OX퀴즈 등 세계유산을 활용한 즐길거리로 시민과 귀성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번 축전은 기념식, 중·고등학생 및 성인을 대상으로 한 ‘혜움 세계유산학교’, 선암사 및 순천만습지 투어, 세계유산의 인문학적 가치를 찾아 명사와 함께하는 현장 동행 토크 콘서트, 그리고 순천갯벌의 가을 철새 탐조 프로그램인 ‘10월의 철새를 찾아서’ 등 특별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 세계유산축전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순천 세계유산축전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