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2024년 하반기 과장급 이상 승진인사 단행
부산시 2024년 하반기 과장급 이상 승진인사 단행
  • 한국사회복지저널
  • 승인 2024.06.24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 오는 7월 1일자 과장급 이상 간부 30명에 대한 승진 인사 단행
부산시청사

[한국사회복지저널 한국사회복지저널] 부산시는 오는 7월 1일자 조직개편에 맞춰 능력과 성과 중심의 인사 운영을 위해 과장급 이상 30명에 대한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3급 국장급 승진은 시정 성과 창출에 기여한 총 7명을 승진했다.

부산형 대중교통혁신, 역대 최대규모의 투자유치, 가덕도신공항 조기개항 로드맵 확정 및 특별법 개정, 부산사회서비스원 개원 등 성과 창출에 대한 발탁 승진을 통해 조직활력을 도모했다.

4급 과장급에도 성과 중심의 인사 기조에 따라 가시적인 성과 창출과 능력을 인정받은 팀장 총 23명을 승진하여 조직의 활력을 도모하고 열심히 일하는 조직 분위기 조성에 중점을 두었다.

특히, 버스혁신과제 추진, 지역 현안의 국정과제화 반영 추진, 전국최초 재정사업 심층평가 도입, 지역건설산업 위기대응, 대학시설 활용 HAHA캠퍼스 조성, 북항 2단계 사업 추진, 사상재생산단 기반시설 확충, 부산 건축․도시디자인 혁신과제 추진 등 각자의 맡은 분야에서 묵묵히 일하며 성과를 창출한 팀장들을 발탁 승진했다.

아울러, 4급이상 전보 및 5급 팀장급 인사도 조직개편에 따른 신설직위 및 퇴직에 따른 공석직위에 대해 시정성과 및 추진력과 전문성의 인사 기조에 따라 조만간 발표할 예정이며 6급이하 직원에 대한 승진 및 전보인사(8.1일자)도 조속히 마무리해 하반기 새롭게 개편되는 조직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