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C와 DLC 데이터센터, 새로운 브랜드 델스카를 통해 북유럽 내 입지를 강화
DEAC와 DLC 데이터센터, 새로운 브랜드 델스카를 통해 북유럽 내 입지를 강화
  • PR Newswire
  • 승인 2024.06.20 0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가, 라트비아, 2024년 6월 19일 /PRNewswire/ -- DEAC와 데이터 로지스틱스 센터(DLC)는 공동 브랜드인 델스카(Delska)로 합병함으로써 25 년 동안 쌓아온 데이터 센터 및 네트워크 전문성을 기념합니다. 기업들은 이 전략적 합병을 통해 여러 위치에서 IT 인프라와 네트워크를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정교한 솔루션을 공급받게 되어 혜택을 볼 것이다.

 

DEAC and DLC merged into a new brand Delska.

 

양사는 2020년부터 스위스 퀘로 유럽 인프라 펀드 II가 소유하고 퀘로 캐피탈이 경영해오던 발틱 레조 그룹에 속했으며 개발 및 인프라 확장을 가속해 왔다. 양사의 법인은 그대로 유지된다.

DEAC 및 DLC의 CEO 안드리스 게일리티스(Andris Gailitis)는 "우리는 흥미진진한 리브랜딩 여정을 시작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양사 간의 긴밀한 협력과 40 여개 국에 있는 우리 고객들의 IT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확장된 서비스 포트폴리오가 들어 있다"면서 "새로운 브랜드의 핵심은 고객들과 그들의 비즈니스에 대한 개인적인 접근이다. 우리의 강점은 구체적인 비즈니스와 업계 니즈에 대한 맞춤 솔루션에 있다"고 말한다.

델스카의 가치는 개방성, 유연성, 신뢰성이다. 양사 모두 백업 발전기에 녹색 에너지와 HVO의 네스테 MY 디젤을 사용함으로써 여전히 보안, 품질과 지속가능성을 강조한다.

AI 붐, 대규모 데이터 처리, 엣지와 고출력 컴퓨팅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데이터센터 건설이 가속되었다. 유럽 주요 허브의 전력 용량 부족을 따라잡기 위해 라트비아에 새로운 10MW 데이터센터가 건설 중이다. 동 데이터센터는 2025년 론칭 예정인 LEED와 티어 III 인증을 통해 이 지역에서 가장 지속가능한 곳 중 하나가 될 것이다. 랙당 최대 100kW 및 1000 개 랙의 유연한 옵션을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이 건설 프로젝트는 최대 50MW까지 확대함으로써 조정 가능하다.

델스카 성장 계획에는 리투아니아에 새로운 데이터센터를 건설하고, 강력한 지역 데이터센터와 네트워크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업체들이 그룹에 곧 추가로 합류하는 것이 들어 있다. 리가와 빌뉴스에 데이터센터 다수를 소유하고 있으며 프랑크푸르트, 암스테르담, 스톡홀름에 위치한 지점들은 재해 복구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의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한다.

델스카는 클라우드, 전용 서버, 보안, 네트워크 솔루션과 관리형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IT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드리스 게일리티스는 "우리는 중소기업, 개발자와 스타트업들을 위해 구축된 우리의 셀프 서비스 플랫폼에서 현재 사용 가능하게 전개된 가상 머신들 외에도 올해는 IT 사람들의 삶을 더욱 단순화하기 위해 즉각적인 베어 메탈 서비스를 구현할 것"이라고 강조한다.

상세 정보 입수처: www.delska.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441990/DEAC_and_DLC.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441991/4769458/DEAC_DLC_DELSKA_Logo.jpg?p=medium600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