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세라마이드, 오후 2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실시간 정답은?
닥터세라마이드, 오후 2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실시간 정답은?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3.3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캐시워크
사진= 캐시워크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오늘(31일) 오후 2시 캐시워크가 '닥터세라마이드'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닥터세라마이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첫번째 문제는 "닥터세라마이드는 사전 소비자 설문으로 개발되었으며 1월 와디즈펀딩 1,400% 달성하였습니다. 닥터세라마이드의 개발진은 현직 ○○○이며, 이름만 빌려준게 아니라 직접 개발하였습니다."이다.

 

정답은 '한의사' 이다.

 

두번째 문제는 "닥터세라마이드는 환절기, 스트레스, 화장, 식습관, 자외선, 미세먼지 등이 원인이 되는 ○○○○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이다.

 

정답은 '피부건조' 이다.

 

세번째 문제는 "닥터세라마이드이 주성분은 피부에 필요한 세라마이드, 히알로론산, 콜라겐, 비타민A, 비타민C를 한번에 보충 할 수 있으며, 청정지역 뉴질랜드산 ○○○○○○○를 사용하였습니다.."이다.

 

정답은 '밀크세라마이드' 이다.

 

네번째 문제는 "닥터세라마이드의 주요 기능은 피부장벽강화와 피부속 수분보호 입니다. 1000:1 고농축 우유농축물로 개발되었으며, 닥터세라마이드 1병에는 우유 ○○팩에 해당하는 세라마이드가 들어있습니다." 이다.

 

정답은 '15' 이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