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오전 11시 '이닥' 실시간 정답공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오전 11시 '이닥' 실시간 정답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3.3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오늘(30일) 오전 11시 캐시워크가 '이닥'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닥'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첫번째 문제는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이닥'의 비기닝세트는 [본체+칫솔모2개+충전기+에브리데이민트치약+휴대용케이스] 구성의 세트 상품입니다. 이러한 이닥의 전동칫솔은 일반적인 회전방식이 아닌, 미세한 진동이 공기 파동을 일으켜 함께 진동하는 ○○○○방식인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음파케어' 이다.

 

두번째 문제는 "이닥 음파전동칫솔은 사용시 2분후 칫솔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는데요. 구각 4구간의 꼼꼼한 양치를 위해 ○○초가 되면 0.1초정도 잠시 멈춰서 구간변경 타이밍을 알려줍니다."이다.

 

정답은 '30' 이다.

 

세번째 문제는 "이닥 비기닝세트에 구성품중 하나인 이닥 에브리데이 치약(민트향)은 인체에 유해한 설페이트 계면 활성제를 첨가하지 않고 오직 ○○○○○○○만을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천연계면활성제' 이다.

 

네번째 문제는 "칫솔모는 강한 압력으로 닦거나 오래될 경우 마모되어, 올바른 주기에 맞추어 정기적인 칫솔모 교환이 반드시 필요한데요, '이닥'은 이에 맞춰 고객맞춤 구성과 주기에 맞춘 ○○○○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다.

 

정답은 '정기배송' 이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