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WIN, 5월 AI Expo Korea 2024서 '전방위 AI' 하드웨어 공개
AEWIN, 5월 AI Expo Korea 2024서 '전방위 AI' 하드웨어 공개
  • PR Newswire
  • 승인 2024.04.2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베이 2024년 4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 AEWIN Technologies Co., Ltd(이하 AEWIN)가 5월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AI Expo Korea 2024(국제인공지능대전)에서 다양한 수준의 실시간 추론 및 컴퓨팅 집약적인 AI 교육과 재교육을 가능하게 해주는 △애자일 AIoT 디바이스 △임베디드 AI 장비 △밸류드 AI 어플라이언스 △에지 AI 서버 △고성능 AI 서버 등 온갖 종류의 전방위 지능형 하드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AEWIN Edge AI Server

△임베디드 AI 파워 △충분한 컴퓨팅 성능 △이더넷 연결 △초소형 폼팩터 △저전력 소비를 특징으로 하는 NVIDIA Jetson 모듈로 구동되는 애자일 AIoT 디바이스는 △자동 보조용 로봇 △자율주행 차량용 모바일 △스마트 카메라와 협력하는 도로변 △효율적인 재고 관리를 위한 매장 등에 설치될 수 있다.

임베디드 AI 장비에는 NVIDIA 및 Halio의 MXM 그래픽 모듈을 지원하는 임베디드 PC가 함께 제공된다. 요구되는 다양한 워크로드에 따라 NVIDIA RTX 2000 Ada, NVIDIA RTX 3500 Ada, NVIDIA RTX 5000 Ada 및 Halio-8 AI 프로세서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AI 활성화가 가능해 산업 자동화용 품질 검사 및 실시간 보안 관리에 적합하다. 진단 지원을 위한 고해상도 이미징과 시각화 지원 등 다양한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슬림 타워형 폼팩터와 NVIDIA RTX PCIe 카드를 특징으로 하는 밸류드 AI 어플라이언스는 △제품 설계의 3D 시각화 △운영자 교육 지원용 AR/VR △공장 운영 효율성을 최적화하기 위한 디지털 트윈(digital twin) 등 스마트 제조에 적합하다. Intel Core i 프로세서 기반의 이 타워형 PC는 트리플 폭 GPU 카드 1개나 듀얼 폭 GPU 카드 2개를 지원하며, 스마트 헬스케어 분야에서 다양한 지능형 환자 서비스와 관리를 위한 저지연 AI 애플리케이션을 처리할 수 있다.

에지 AI 서버는 최신 Intel Xeon 확장 가능/AMD EPYC 프로세서의 뛰어난 컴퓨팅 성능, 높은 처리량, AI 가속기를 위한 뛰어난 확장성을 갖추고 있어 △머신러닝 △딥러닝 △AI 모델 훈련 △모바일 에지 컴퓨팅(MEC) △AI 기반 사이버 보안 △빅 데이터 분석 등에 적합하다. AEWIN은 애플리케이션마다 요구 사항이 다른 다양한 AI 워크로드에 맞춰 활용도가 높은 뛰어난 확장성을 갖춘 에지 AI 서버를 설계한다.

AEWIN은 극도로 집약적인 AI 워크로드의 경우 듀얼 AMD Zen4/Zen4c EPYC 9004/97x4 프로세서 기반의 고성능 AI 서버를 제공한다. 또 뛰어난 열 관리 솔루션을 갖춘 고밀도 GPU 서버 설계를 통해 전력 사용 효율이 향상된(PUE1.02 목표) 고성능 하드웨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최대 10개의 고성능 듀얼 폭 GPU 카드의 고밀도를 자랑하는 AEWIN GPU 서버는 생성형 AI에 적합하다.

AEWIN은 뛰어난 성능과 높은 신뢰성, 전방위 시나리오에 맞는 뛰어난 확장성을 갖춘 적기 시장 판매에 적합한 AI 하드웨어를 제공한다. AEWIN은 즉시 사용 가능한 플랫폼 외에도 뛰어난 총소유비용(TCO)을 자랑하며 고객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한다. 이번 AI Expo Korea 2024에서 AEWIN 부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면 언제든지 AEWIN 영업팀에 문의하면 된다.

http://www.aewin.com/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