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남구를 대표할 맛집을 찾습니다’행복 남구 맛집 신청 접수
울산 남구, ‘남구를 대표할 맛집을 찾습니다’행복 남구 맛집 신청 접수
  • 정세연
  • 승인 2024.03.2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남구청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울산 남구는 4월 22일까지 2024년도 행복 남구 맛집 지정을 위한 참여 업소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울산 남구를 대표할 수 있는 특색 있는 메뉴와 맛을 발굴하고, 위생‧맛‧서비스가 우수한 일반음식점 등을 행복 남구 맛집으로 지정해 외식산업 발전, 관광 상품화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청대상은 개업 후 1년이 지난 일반음식점 등으로 맛집 추천 및 신청자는 남구청 홈페이지 공고 내용을 참고해 다음달 22일까지 남구청 위생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또한, 남구 사회관계망(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활용해 온라인으로 맛집을 추천‧신청하는 참여자 중 50명을 무작위 추첨하여 경품(1만원 상당)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행복 남구 맛집 심사는 향후 위생‧시설분야, 맛‧가격분야, 서비스 등 네 분야의 현장평가를 거쳐, 합산 점수가 높은 업소를 대상으로 ‘울산 남구 음식문화개선추진위원회’심의를 거친 후 최종 지정된다.

‘행복 남구 맛집’으로 지정된 업소는 지정현판을 교부받으며, 맛집 홍보물 제작, 위생과 소관 지원사업 가산점 부여 등 다양한 홍보 및 지원 혜택을 받게 된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관광객 및 구민이 믿고 찾을 수 있도록 행복 남구 맛집을 공정하고 투명하게 선정하겠다며, 남구의 맛집들이 더 알려질 수 있도록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