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reh Group, 베이징 cippe서 혁신적인 유해 폐기물 처리 장비 공개
Jereh Group, 베이징 cippe서 혁신적인 유해 폐기물 처리 장비 공개
  • PR Newswire
  • 승인 2024.03.28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징 2024년 3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 Jereh Group(이하 Jereh)이 베이징에서 열린 제24회 China International Petroleum & Petrochemical Technology and Equipment Exhibition(cippe2024)에서 '저탄소 기술 스마트 개발 솔루션(Low Carbon Tech Smart Exploitation Solutions)'을 주제로 최첨단 혁신 기술을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다.

Jereh는 1500제곱미터의 광활한 전시 공간에서 석유, 천연가스, 환경 보호, 해양 엔지니어링 등 다양한 분야의 첨단 장비와 솔루션을 전시했다. 다양한 정보를 주는 기술 세션이 함께 열린 이번 전시회는 저탄소와 지능화 추세에 따라 석유 가스 산업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품질 에너지 개발을 주도하는 Jereh의 발전상을 잘 보여주는 자리였다.

Jereh Booth at cippe2024

전시회의 주요 하이라이트는 중앙 집중식 유해 폐기물 처리의 문제를 해결하는 획기적인 솔루션인 GreenWell 분산형 유해 폐기물 처리 장비의 공개였다. 이 혁신적인 장비는 중간 단계 없이 현장 처리가 가능해 폐기물 처리 효율을 크게 높이면서, 폐기물을 줄이고 시스템 내에서 폐수를 재활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다. 게다가 모듈식으로 설계되어 있어 여러 현장 간 이동이 쉬워 다양한 시추 플랫폼의 요구 사항도 충족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방식과 비교해 비용 절감과 환경적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친환경적 유정 현장을 구현할 때도 매력적인 선택지다.

이 혁신적인 장비는 유해 폐기물 처리 효율을 크게 개선해줌으로써 유정 현장에서 나오는 폐유를 20% 이상 줄이고, 기유(basic oil)의 회수율을 95%까지 끌어올리는 동시에 시스템 내에서 폐수를 방류 없이 재활용할 수 있다.

Jereh는 전시회에서 효율적인 운송과 운영을 위한 통합 설계를 특징으로 하는 차세대 Jereh Apollo Turbine Fracturing Equipment도 선보였다. 강력한 5000마력의 플런저 펌프(plunger pump)가 장착된 이 장비는 석유 가스 개발에 전례 없는 운영 효율성과 신뢰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많은 관람객이 저탄소 파쇄 솔루션, 지능형 유전 지휘 센터, 가스 부스팅 솔루션, CCUS 통합 솔루션 등 Jereh의 최신 기술과 제품에 큰 관심을 보인 가운데 Jereh의 부스에는 방문객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졌다.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