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새 '슈퍼 슬림, 슈퍼 셀피' 모바일•웨어러블 제품군 공개
화웨이, 새 '슈퍼 슬림, 슈퍼 셀피' 모바일•웨어러블 제품군 공개
  • PR Newswire
  • 승인 2024.03.2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멕시코시티 2024년 3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 Huawei Consumer Business Group(이하 Huawei CBG)이 첨단 셀카 기능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Huawei nova 12 시리즈를 필두로 최신 '슈퍼 슬림, 슈퍼 셀피(Super Slim, Super Selfie)' 제품군을 22일 공개했다.

Huawei Band 9와 Huawei FreeLace Pro 2도 새로 선보였는데, 모두 젊은 소비자들의 미적 및 기술적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화웨이가 노력해온 결과물이다.  

스타일과 기술의 조화를 보여주는 Huawei nova 12 시리즈 중에선 독특한 꽃잎 질감 디자인의 가벼운 Huawei nova 12s가 대표 제품이다. Huawei nova 12s와 Huawei nova 12 SE는 모두 상징적이면서 눈부신 Star Orbit Ring 디자인을 계승했으며, Huawei nova 12i는 Super Star Orbit Ring으로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

생생한 색상을 자랑하는 이 시리즈는 오늘날 젊은이들의 활기차고 대담한 정신을 반영하는 걸 목표로 했다.

스마트폰과 짝을 이루는 Huawei FreeLace Pro 2 이어폰과 Huawei Band 9는 기능과 패션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편안한 넥밴드 디자인의 Huawei FreeLace Pro 2는 하루 종일 몰입감 있는 청취 경험을 선사하고, Huawei Band 9는 어떤 의상과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스트랩을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된다. Huawei Band 9에는 nova 시리즈 스마트폰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스페셜 블루 에디션도 포함되어 있다.

셀카 기술을 선도하는 Huawei nova 12 시리즈는 Huawei nova 12s에 60MP 울트라 와이드 셀프 카메라를 탑재하여 고해상도 단체 촬영과 풍경 셀카의 한계를 뛰어넘었다. 이와 함께 이 시리즈는 첨단 사진 소프트웨어로 지원되는 뛰어난 후면 카메라 기능을 자랑한다.

이 시리즈는 보안과 개인화 및 효율성 향상을 통해 사용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EMUI 14와 함께 출시된다. EMUI 14에는 잠금 화면에서도 실시간으로 앱 활동을 확인할 수 있는 Live View와 포괄적인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 등이 도입됐다. Huawei nova 12 시리즈는 대용량 배터리와 고속 충전으로 내구성에 최적화되어 사용자의 다운타임을 줄여준다.

Huawei FreeLace Pro 2와 Huawei Band 9는 긴 배터리 수명과 빠른 충전으로 사용자가 잦은 충전의 번거로움 없이도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Huawei Band 9에는 손목 위에서 수면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인 Huawei TruSleep TM 4.0가 처음으로 탑재된다.

제품 구입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화웨이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uawei CBG는 방대한 연구개발(R&D) 네트워크의 지원을 받아 전 세계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면서 혁신과 소비자 만족을 위한 화웨이의 노력을 잘 보여주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consumer.huawe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